문사 소개


국가보훈을 대표하는 언론사 보훈보상뉴스( THE KOREA Rewarding Pariotism News)


국가가 있는 한 안보가 있고,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애국선열(愛國先烈)과 보훈대상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조국(祖國)을 위해 헌신(獻身)하신 그들을 우리 중 누구라도 나서 도와야 합니다. 그래야만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이길 때까지 싸우고, 죽을 때까지 싸워 승리 할 것입니다. 우리는 국민이 요구하는 내용을 실시간 전파하고, 좀 더 멀리 내다보고, 좀 더 곁을 살펴보고, 좀 더 뒤를 돌아보며 힘차게 내일을 향해 전진하기 위해 보훈뉴스가 개국(開局)하였습니다.

보훈 뉴스는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안보, 보건, 보훈, 행사, 단체, 인물 등 보훈 대상자들의 소식을 알리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한 고민을 함께할 것입니다.

 

첫째, 뉴스와 정보가 살아 있는 내용으로 실시간 빠르게 뉴스로 정보를 제공하여 애국 시민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둘째, 독자와 시민 기자단이 자유롭게 참여하는 열린 공간으로 같이하겠습니다.

셋째,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면서 그분들에게 추모와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오늘날 우리에게 애국정신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자 합니다.

 

로마 전략가 베게티우스평화를 원하는 자는 전쟁을 준비해야 합니다. 승리를 원하는 자는 군인들을 훈련시키는 노고를 아껴서는 안 됩니다. 성공을 희망하는 자는 원칙으로 싸워야 하고 행운만 바라보고 싸워서는 안 됩니다. 아무도 감히 전투력이 우세한 강국을 침범하거나 모욕을 주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라 고했습니다.

우리 국민은 군()과 정부을 믿고 사랑하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성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보훈뉴스는 국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