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안전과 행복,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최선 다할 것”-경찰일보 신동언 기자

- 제37대 이상수 청주흥덕경찰서장 취임 -

입력시간 : 2020-01-13 18:13:27 , 최종수정 : 2020-01-14 15:04:08, 신동언 기자



신동언 기자 = 청주흥덕경찰서는, 이상수 제37대 신임 흥덕경찰서장이 1. 13.(월) 취임하였다.
이 서장은 취임식을 간소하게 한 후 각 사무실을 방문,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업무를 시작했고, 취임사는 경찰 내부망을 통해 현장 경찰관들과 공유했다.

이상수 신임 흥덕경찰서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경찰은 기본업무에 충실한 경찰이 되어야한다며, 특히각자 자리에서 기본에 충실할 때 치안 공백은 사라지고 시민 안전은 확보될 수 있음을 강조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시민들의 신뢰를 얻는 길이라고 하였다.

또한, 여성·아동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한 걸음 더 다가가 적극적으로 예방책을 강구하여 불안·불편·불만 요소를 제거하고, 가족과 같은 따뜻함으로 보호하고 지원해주기를 당부했다.


끝으로, 현장활력회의를 통해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내부만족도를 향상시켜 그 긍정의 에너지를 대외적으로 발산하여 시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경찰일보 신동언 기자

sde6835@naver.com


Copyrights ⓒ 보훈보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신동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경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