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미디어센터-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 업무협약 체결

지역 미디어 문화진흥과 청소년 복지 증진을 위한 협력관계 구축

최부순 기자

작성 2020.02.07 09:58 수정 2020.02.07 09:58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 화성시미디어센터는 지난 5일 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와 청소년 대상 미디어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하였다.

화성시미디어센터

  

이번 협약은 다양한 교육을 통해 새로운 적성을 발견하고 진로를 탐색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이 더욱 체계적인 미디어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되었다. 미디어센터는 찾아가는 미디어프로그램 운영 및 1인 방송, 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시민문화국 안상용 국장은 이번 MOU체결을 바탕으로 지역 미디어 증진과 함께 청소년들이 미디어로 소통하고 좀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센터도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문화발전을 이루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관내 학교, 기관 및 단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 간 미디어 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시민들이 화성시 곳곳에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접하고, 미디어콘텐츠를 창작향유할 수 있도록 폭넓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화성시엔뉴스 / 등록기자: 최부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