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와 더불어 휴대용 손세정제 클린잇 품귀현상 줄이어

 정부의 마스크 정책 시행으로 판매처는 긴 줄 이어져

 마스크와 함께 감염 예방 제품인 휴대용 손세정제도 품귀현상 지속

 ㈜에이치엠 항균과 보습을 동시에 잡은 클린잇 손세정제 출시

입력시간 : 2020-03-20 13:20:40 , 최종수정 : 2020-03-20 13:51:08, 유재성 기자

 






코로나 19의 빠른 확산 속도로 인해 이를 예방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청결하게 잘 관리된 집에서 외부접촉을 최소화하며 생활하는 것이지만 경제활동과 일상생활을 위해 외출이 불가피하다. 코로나 19 확진자는 외부적으로 구분을 할 수 없음으로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마스크와 손 세정제가 말 그대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으며 품귀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마스크의 경우 최근 주민등록번호로 분류하고 12개씩 구매할 수 있게 정부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손세정제는 따로 정책이 없다.

 


 손을 꼼꼼하게 자주 씻는 것이 좋은 예방법이지만 모든 상코로나 19의 빠른 확산 속도로 인해 이를 예방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청결하게 잘 관리된 집에서 외부접촉을 최소화하며 생활하는 것이지만 경제활동과 일상생활을 위해 외출이 불가피하다. 코로나 19 확진자는 외부적으로 구분을 할 수 없음으로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마스크와 손 세정제가 말 그대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으며 품귀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마스크의 경우 최근 주민등록번호로 분류하고 12개씩 구매할 수 있게 정부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손세정제는 따로 정책이 없다.

 


 손을 꼼꼼하게 자주 씻는 것이 좋은 예방법이지만 모든 상황에서 손을 씻을 수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손세정제가 큰 인기이다. 그 중 클린잇 손세정제는 100ml 용량과 300ml 용량으로 구분되어 있어 휴대용과 배치용 모두 활용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클린잇은 에탄올 함량은 낮췄지만, 세정력은 그대로 유지함과 동시에 보습력까지 갖추고 있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이다. 특히 주요성분을 자연 유래 추출물인 녹차 추출물, 편백 추출물, 황금 추출물로 구성하였고 레몬 오일까지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다. 소비자들이 믿고 마음껏 쓸 수 있도록 KATR 시험성적서를 공개해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99% 감소율을 증명했으며 포름알데히드나 메탄올 같은 유해물질도 무 검출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엠 관계자는 불특정 다수와 접촉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라면 무엇보다 항균에 신경을 써야 한다. 클린잇 손세정 스프레이는 100mL만으로 약 950회 분사가 가능하므로 항균이 검증되지 않은 곳에 부담 없이 사용해서 스스로를 지켰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몇 차례 품절을 기록한 클린잇은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15개까지 구매를 제한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황에서 손을 씻을 수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손세정제가 큰 인기이다. 그 중 클린잇 손세정제는 100ml 용량과 300ml 용량으로 구분되어 있어 휴대용과 배치용 모두 활용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클린잇은 에탄올 함량은 낮췄지만, 세정력은 그대로 유지함과 동시에 보습력까지 갖추고 있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이다. 특히 주요성분을 자연 유래 추출물인 녹차 추출물, 편백 추출물, 황금 추출물로 구성하였고 레몬 오일까지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다. 소비자들이 믿고 마음껏 쓸 수 있도록 KATR 시험성적서를 공개해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99% 감소율을 증명했으며 포름알데히드나 메탄올 같은 유해물질도 무 검출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엠 관계자는 특정 다수와 접촉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라면 무엇보다 항균에 신경을 써야 한다. 클린잇 손세정 스프레이는 100mL만으로 약 950회 분사가 가능하므로 항균이 검증되지 않은 곳에 부담 없이 사용해서 스스로를 지켰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몇 차례 품절을 기록한 클린잇은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15개까지 구매를 제한하고 있으며 어차피혼자, ME24 등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s ⓒ 보훈보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