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엔터테인먼트(주) 오스카 대표, 가수 박상민과 에이전트 계약

엔터테인먼트사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엔터테인먼트사의 새로운 패러다임 기대감 상승

이지현 기자

작성 2020.03.26 10:00 수정 2020.03.26 19:33
DMC엔터테인먼트 오스카 대표와 가수 박상민. 사진=DMC엔터테인먼트


DMC엔터테인먼트320일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에서 가수 박상민과 에이전트 계약을 맺었다.

 

가수 박상민과 DMC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에이전트 계약을 통해 기업 계약의 협력과 활동 지원을 함께하기로 한 것이다. 이로써 여러 기업과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기획과 온·오프라인 홍보 등 고객과 다양한 채널로 소통하고, 창의적 문화 리더로의 기대감도 높아가고 있다.

 

가수 박상민과 오스카 대표가 주먹인사. 사진=DMC엔터테인먼트


이날 계약으로 DMC엔터테인먼트사의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개척을 위한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2022년에는 가수 박상민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한 공동 마케팅 계획도 있다.

 

DMC엔터테인먼트는 오페라, 뮤지컬, 음악회, 국악, 연극 등 각종 공연, 새로운 타입의 오케스트라 전자 악기인 엘렉톤 반주·연주기획을 하며 영화·드라마·음반·방송 콘텐츠 제작을 하고 있다. 올해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대하면서 DMC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금천구 금나래 아트홀에서 1회 서울 금천 오페라 페스티벌도 예정돼 있다. 오페라의 대중화뿐만 아니라, 신인 가수와 배우 육성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의 도약을 알렸다.


 

특히 DMC엔터테인먼트의 노래하는 CEO 테너 오스카 대표는 23년의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엔터테인먼트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다. 음반 프로듀싱과 신인 가수와 배우 등 아티스트 육성 및 매니지먼트 드라마 영화 OST 제작 등과 음악, 영화, 드라마, 방송 등 다방면의 콘텐츠 제작 중심사로서 공연 예술 기획 분야 전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삼성SDI 임원 송년음악회, 오상그룹 송년음악회 주관 한국가곡 100주년 기념 제1회 태안 가곡제, 여의도 순복음 교회 CA 챔버 코랄 정기연주회 주관으로 개최 예정이다.

 

DMC엔터테인먼트 오스카 대표와 가수 박상민이 에이전트 계약 후 기념촬영. 사진=DMC엔터테인먼트


오스카 대표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기업과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통해 더욱 창의적이고, 발전적인 비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트글로벌뉴스 이지현 수석기자]


Copyrights ⓒ 보훈보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지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아트글로벌뉴스
s173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