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푸바이오, 반려동물 피부질환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피부싹싹’ 선봬

반려동물 간식 전문 기업인 피메푸바이오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체내 수분 공급과 피부 건강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 타입 영양제 ‘피부싹싹’을 선보였다

김세진 기자

작성 2020.05.22 14:52 수정 2020.05.22 14:58
(주)피메푸바이오 제공


국내 반려동물 사육 인구가 1천만 명을 넘어서며 반려동물의 저변 확대와 인식이 개선됨에 따라 관련 용품 시장의 성장 곡선이 가파르게 상승되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반려동물 호텔, 반려동물 동반 숙소 등 반려동물을 위한 편의 시설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는 그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과 애정이 높아졌으며 변경되고 있는 사회적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반려동물의 건강에도 큰 관심을 가지며 정기적인 병원 검진과 반려동물 전용 건강제품을 찾아 급여하고 있다고 한다.

 

반려동물 집사들이 동물 병원을 방문하는 이유로는 외이염, 설사, 구토, 피부염 및 습진 등이 있다. 그중 가장 큰 비중을 찾는 이유로는 피부염 및 습진이 차지하고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이 겪는 흔한 질병이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피부질환이 발생하면 피부 가려움, 염증, 털 변색 등 반려동물 몸 전체로 전염될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염으로 인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이 위협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반려동물 간식 전문 기업인 피메푸바이오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체내 수분 공급과 피부 건강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 타입 영양제 피부싹싹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용 간식 피부싹싹은 곡물의 글루텐 성분이 유발하는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히알루론산, 콜라겐, 연어 등으로 주원료가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약모밀성분이 첨가되어 있는데 이 약모밀은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라고 한다.

 

피메푸 바이오의 관계자는 반려동물들에게 발병할 수 있는 흔한 피부질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간식인 피부싹싹은 피메푸 바이오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에서 오랜 기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개발한 제품이며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위생적으로 제조되어진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보훈보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세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s173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