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몽키, EXYMONKEY 레깅스 국내런칭, 브랜드 라인업 PSG 공개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5.30 00:06 수정 2020.05.30 00:06







애슬레저 의류 전문 브랜드 엑시몽키가 이번 시즌 레깅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P.S.G(Primary Skin Gear) 라인업은 에너제틱하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표현한 라인업이다. 생로안나(Saint Loanna), 에스더 클래스(Esther Class), 요츠에 예레크(Yotsue Jerek) 3종의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엑시몽키는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위해 수많은 여성 패턴을 설계하고, 기성 레깅스의 많은 문제점이었던 Y존 부각, 허리 말림, 재질 늘어짐 등을 해결한 하이엔드 레깅스를 연구하는 브랜드다.

 

이번 라인업의 가장 큰 특징은 의류의 전면과 후면을 나누어 힙라인은 위로, 전면부는 위에서 아래로 당기는 '3D패턴 디자인'이다. 이번 패턴 제작을 위해 엑시몽키는 다양한 체형의 모델과 곡선을 직접 연구해 착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신경썼다.

 


'현대판 장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레깅스 제작 과정에서의 섬유와 원단의 선정, 프린팅 방식하나까지 모두 최상품의 방식만을 고수하며, 착용자의 몸매 보정과 최적의 착용감, 활동성을 위해 허리부터 발목까지의 레깅스 라인과 봉재방식을 세심하게 채택했다. 제품 전담 디자이너가 원단의 패턴과 봉재작업, 디자인 작업, 패키징까지 총 9번의 검수를 거쳐 출고한다.

 


엑시몽키는 레깅스를 운동복이나 일상복을 넘어 '가치표현 도구'로서의 기능에 주목한다. 모든 개인이 가지고 있는 '단 하나의 라인'을 완성시킨다는 슬로건 아래 각기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패션을 제안한다.

 


엑시몽키 브랜드 관계자는레깅스는 대중적인 의류지만, 엑시몽키 레깅스는 개인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의류가 되고 싶다뮬라웨어, 룰루레몬, 안다르 등 기존 유명 레깅스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명품 레깅스로 자리잡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엑시몽키는 런칭 전 브랜드 쇼케이스부터 국내외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를 받았으며, 이번 컬렉션은 현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s ⓒ 보훈보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