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플러스 디블럭,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자동차 에어컨 필터 전문 기업 린플러스

대한민국 동행 세일 참여해 대한민국 내수 활성화에 적극 기여

유재성 기자

작성 2020.06.21 22:23 수정 2020.06.21 22:24


[데이터투데이 유재성 기자] 자동차 에어컨 필터 전문 기업 (주)린플러스가 오는 6월 26일부터 정부와 제조·유통 업계가 함께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 주도의 코로나 경제 위기극복과 소비진작을 위해 2주간 실시하는 세일 행사로,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소비붐을 조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침체된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17일 동안 전국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가전·자동차·백화점·대형마트 등 △제조·유통분야 대기업(23개사), 온라인쇼핑몰(16개), 전국 전통시장(633개), 및 동네슈퍼(5000여개), 축·수산업계, 외식·관광 등 모든 경제주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판촉행사다.


이에 (주)린플러스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30~4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온라인 쇼핑몰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티몬, 쿠팡, 롯데ON, 인터파크, 같이삽시다 이며, 주력 품목은 '디블럭 에어컨 필터'이다.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주)린플러스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주)린플러스의 '디블럭'은 안전하고 품질 높은 차량 에어컨.히터필터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자동차 전문가에 따르면, 차량 에어컨.히터필터는 에어컨 혹은 히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외부공기가 항시 유입되는 통로에 있기 때문에 상시적인 점검이 필수이다. 특히 황사나 미세먼지가 급증하는 날에는 대기의 공기가 4배이상 나빠지므로, 이에 대비하여 에어컨. 히터필터를 새것으로 교체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활성탄 필터의 경우는 여과성능 만큼이나 활성탄의 양과 질이 중요한데, (주)린플러스의 제품인 '디블럭' 필터는 자체적으로 고안한 5중 설계를 통해 초미세먼지(PM2.5이하)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주)린플러스 자동차 사업부 관계자는 “코로나로 대한민국의 경기가 침체되어 있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행세일에 참여하게 되었다. 품질 높은 에어컨.히터필터를 공급하여 코로나와 더불어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부터 고객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보훈보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