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듀, 아기옷, 아기한복 공예 전시회 개최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8.12 18:27 수정 2020.08.12 18:27






감로디자인, 스윗듀는 서울여성공예센터, 더 아리움 1층 공예마당에서 ‘2020 공예전시를 오는 81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


스윗듀는 한복의 디테일을 응용한 새로운 토탈 패밀리룩을 제안하는 한복 브랜드로, 특허청 디자인권(30-1038614) 등록된 유아용 바디슈트가 대표 아이템이다.

 

이번 전시는, “Made in nature, Save the future! “ 를 주제로, 지속 가능성이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스윗듀는 해로운 약을 뿌리지 않은 유기농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여 아이의 피부에도 안전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옷을 만들었다.




서양의 바디슈트 스타일에 전통 문양 중 해치를 모티브로 사용하여 전통의 를 살리고, 오가닉 원단에 배주영 대표가 디자인한 해치 그래픽을 프린트 하여 아이들도 전통 옷을 일상적으로 입을수 있는 한복을 제안하였다.

 

이번 전시회를 준비한 스윗듀 배주영대표는 전통 문양중에서도 재앙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신통한 동물인 해치를 사용함으로써 스윗듀가 아이에게 건강과 행운을 선물하는 옷이 되기를 희망하며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윗듀 와 서울여성공예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https://sweetdew.kr/

https://seoulcraftcenter.kr/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김제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